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불붙는 OTT 시장

‘경관의 피’, 오늘(28일)부터 IPTV·OTT VOD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새해 극장가의 포문을 연 한국영화 ‘경관의 피’가 1월 28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OTT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긴장감 넘치는 탄탄한 이야기와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영화 ‘경관의 피’가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경관의 피’는 1월 28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경관의 피’는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범죄 수사극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탄탄한 스토리, 기존에 보지 못한 경찰과 빌런 캐릭터의 색다른 매력, 이규만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까지 호평 받으며 ‘경관의 피’는 새해 첫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작품에 올랐다.

매일경제

경관의 피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경관의 피’는 이번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즐기고 싶은 관객까지 모두 사로잡고 ‘경관의 피’의 재미를 안방 극장에서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화 ‘경관의 피’는 위법 수사도 개의치 않는 광수대 에이스 강윤(조진웅 분)과 그를 감시하게 된 언더커버 신입경찰 민재(최우식 분)의 위험한 추적을 그린 범죄수사극.

2022년 새해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연 ‘경관의 피’는 1월 28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OTT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