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워너원 완전체 컴백 D-1, 새 싱글 개인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워너원은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비-사이드(B-Side)'의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를 통해 3년 만에 다시 뭉친 워너원이 신곡 '뷰티풀(Beautiful, Part.3)'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워너원은 화려한 금장이 돋보이는 화이트 제복으로 통일감을 선사하면서도 각양각색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팬들을 향한 애틋함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무대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미지에는 워너원이 자필로 직접 작성한 '뷰티풀'의 멤버별 파트 한 소절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들이 깃든 가사인 만큼 한층 더 깊은 감동과 뭉클함을 자아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 싱글 '비-사이드'는 '에이-사이드(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비-사이드'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비-사이드'에 수록되는 신곡 '뷰티풀'은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2017년 발매된 '1-1=0(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뷰티풀', 2018년 발매된 첫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의 수록곡 '뷰티풀(Beautiful, Part.ll)'에 이어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변함없는 약속에 대해 노래한다.

3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워너원의 새 디지털 싱글 비-사이드'는 2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스윙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