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우아!, 한매연 K-POP 콘서트 출격…‘별 따러 가자’로 희망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woo!ah!(우아!)가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 속 별을 따러간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6시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리는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날 콘서트는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과 아리랑TV가 개최하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장시간 지쳐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열린다.

매일경제

우아! 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woo!ah!(우아!)는 지난 4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 무대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팬데믹 시국에 woo!ah!(우아!)를 만날 기회가 적었던 팬들에게 이날 공연은 소중한 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을 앞둔 woo!ah!(우아!) 멤버들은 “팬들 앞에서 우리의 무대를 직접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라며 “woo!ah!(우아!)에게 항상 별처럼 빛나는 wow!(와우, 팬덤명)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는 woo!ah!(우아!)를 비롯해 위클리, 라잇썸, 다크비, 드리핀, 빌리, 싸이퍼, MCND,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등이 출연한다. KT seezn(시즌)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