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브랜뉴뮤직 차기 보이그룹 보컬 커버 영상 공개,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브랜뉴뮤직의 차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자사 연습생 계정인 브랜뉴즈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차기 보이그룹의 멤버 은호, 스티브, 은상, 경문이 참여한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Finn Askew’의 데뷔 싱글인 ‘Roses’를 커버하며 감미로운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 번째로 등장한 스티브는 하이틴 영화에 나올 법한 비주얼과 세련된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이어 등장한 은호는 매끄러운 보컬과 함께 사랑스러운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그룹의 주축 멤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은상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청아한 음색으로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으며, 마지막으로 경문은 분위기 있는 표정 연기와 함께 감성적인 보컬 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의 차기 보이그룹 보컬 라인으로 알려진 네 명의 멤버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이전에 공개된 파워풀한 댄스 영상과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모든 실력이 완벽하게 갖춰진 차세대 케이팝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브랜뉴뮤직의 차기 보이그룹은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