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동학개미들의 주식 열풍

신한금융투자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지혜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이달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1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 2200명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한다.

뉴스핌

[이미지=신한금융투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DLB, 신탁 상품이다.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다만 신탁 상품은 지점 방문 시에만 가입이 가능하다.

또 이달 27일까지 '연 3.0% 특판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고객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고객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wisdo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