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주제의 40권으로 구성된 학습 만화 전집, “겨울방학을 알차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천재교육이 초등학생의 겨울 방학을 알차게 만들어줄 학습 만화 시리즈 ‘천재교육 ‘LIVE 과학’(이하 라이브 과학)의 특별 전집을 출시했다.
천재교육 라이브 과학은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일상생활 속 과학을 만화와 생생한 영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한 대표적인 초등 과학 학습만화 시리즈다.
초등 학습만화는 책 읽기를 싫어하거나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도 쉽게 접할 수 있어 학업 흥미를 키워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과학처럼 어렵거나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과목은 학습 만화의 효과가 뛰어나다.
라이브 과학은 초등학생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과학 원리를 초등 교과 과정에 맞춰 충실하게 해설하고, 만화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과학 핵심 정보가 시각화 되어 있어 쉽고 빠르게 아이들의 이해를 돕는다. 수학, 역사,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과 연계된 공통의 주제를 통해 지식의 폭도 넓혀준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D, 3D 애니메이션, 과학 동영상 등을 만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 과학 게임을 지원해 아이들이 학습 만화를 통해 얻은 지식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머리 속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장점이다.
그 밖에도 애니메이션, 증강현실(AI) 등 아이들의 흥미를 돋울 수 있는 수많은 콘텐츠는 라이브 과학이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이다.
라이브 과학은 총 60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전집으로 선보이는 'LIVE 기초 과학'은 ‘지구 과학’, ‘생명과학’, ‘기초물리’, ‘기초화학’의 4가지 대주제 아래 40권의 책으로 구성됐다. 특별 전집은 현재 특별가로 판매되며 전국 200여개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