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김우빈 드라마→영화→넷플릭스…2022년 '열일'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배우 김우빈. AM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우빈. AM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김우빈이 올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최근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 캐스팅 소식을 전한 김우빈은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OTT를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며 2022년을 바쁘게 꽉 채울 전망이다.

2019년 복귀를 알린 김우빈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김우빈은 영화 '외계+인'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연달아 캐스팅돼 바쁜 활동을 이어갔고, 지난해 두 작품 촬영에 매진한 끝에 올해 드디어 그 결과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먼저 김우빈은 2016년 KBS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 6년 만에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로 드라마에 복귀한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이야기다.

극 중 김우빈은 천성이 맑고 따뜻한 선장 박정준 역으로 분한다. 박정준은 제주를 떠나지 않을 여자를 찾다가 이영옥(한지민 분)을 만나고 그녀와 사랑을 꿈꾸게 되는 남자다.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해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이어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으로 스크린까지 점령한다. '외계+인'은 고려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외계인이 출몰하는 현재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란 소식이 전해졌다. 이 역시 2016년 영화 '마스터' 이후 6년만에 첫 스크린 복귀작인 만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김우빈은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OTT시장까지 활동 반경을 넓혔다. 영화 '마스터'의 조의석 감독과 재회한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의 모습을 담았다. 김우빈은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로 분해 또 한번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