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정 비대면 온라인 방식
추천제 병행
[파이낸셜뉴스] 컴투스 그룹이 블록체인·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를 비롯한 미래 디지털 패러다임을 이끌 인재를 모집한다.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이 1월 11일부터 1월 31일까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대규모 특별채용 서류접수를 받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NFT(대체불가능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중인 컴투스 그룹은 이번 채용을 통해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 해당된다.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의 직군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으로 이뤄진다.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컴투스 그룹은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컴투스 임직원뿐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이 성사될 시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과 입사 후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특별채용 #컴투스홀딩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