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배그 뉴스테이트에 세계 최고의 전기차 '부가티 리막' 등장

게임메카
원문보기

배그 뉴스테이트에 세계 최고의 전기차 '부가티 리막' 등장

속보
쿠팡 대표 "'보상안 패키지 포함' 트래블·알럭스 이용자 비율 몰라"
▲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에 부가티 리막이 등장한다 (사진제공: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에 부가티 리막이 등장한다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자동차 테크 기업 부가티 리막과 함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전기 하이퍼카 리막 네베라를 첫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게임에 등장하는 리막 네베라는 리막 팀이 크로아티아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하고 수작업 하여 직접 제작하는 자동차다. 크로아티아의 탁 트인 바닷가에서 생기는 자연의 힘을 반영하고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빠르고 강력한 폭풍을 뜻하는 nevera라는 이름을 명명했으며, 이름처럼 다른 어떤 것과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0.4킬로미터를 8.582초에 도달할 수 있는 1,914 마력, 최고속도 412km/h의 성능을 갖춘 전기 하이퍼카로, F1 자동차보다 빠르지만 운전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전기 하이퍼카 리막 네베라는 1월 업데이트 후 트로이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리막 상자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네베라 블루, 건파우더 그레이, 프리즘 글로우, 선버스트 레드, 루미어스 골드 등 5가지 색상의 자동차 스킨과 다양한 커스텀 에디션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부가티 리막의 엘라 불자트 시니어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사 중 하나인 크래프톤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리막 네베라는 디지털 환경에 꼭 맞는 자동차이기 때문에 크래프톤이 미래 컨셉의 게임 콘텐츠에 대해 제안했을 때 무조건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향후 몇 달 간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들을 진행하게 될텐데, 양사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는 성공적이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의 박민규 총괄 프로듀서는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이자 2022년 첫 시작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리막과 함께 하게 되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리막 네베라를 게임에서 운전해 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팬들에게 강렬하고 재미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