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S트릴리온 |
협약식에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와 스카이플러스 강진성 이사, 틱톡커 백종민 이사가 참석하였다.
1세대 틱톡커 '종민오빠'로 활동하며 팔로워 1,400만 명, 좋아요 2억5천개 이상인 백종민 이사는 글로벌 틱톡 크리에이터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하여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무자식 상팔자' 등의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업무 협약식은 숏폼 콘텐츠 기반의 SNS 플랫폼인 '틱톡'에서 'TS샴푸'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틱톡'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월간 사용자 수(MAU) 10억 명을 돌파한 인기 플랫폼이다. TS트릴리온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틱톡' 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해 국민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TS가드티마컬러마스크',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함께 TSG(TS GUARD) 브랜드를 통합했다. 이외에도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을 운영하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시장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숏폼 콘텐츠가 MZ 세대와 소통하는 하나의 창구가 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역시 '틱톡' 내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여 MZ 세대와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