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틱톡의 새 주인 찾기

TS트릴리온, 1400만 팔로워 틱톡커 '종민오빠'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글로벌 매체 공식 광고대행사 스카이플러스(대표 권명자,장옥영)와 지난 30일(목) TS트릴리온 본사에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TS트릴리온


협약식에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와 스카이플러스 강진성 이사, 틱톡커 백종민 이사가 참석하였다.

1세대 틱톡커 '종민오빠'로 활동하며 팔로워 1,400만 명, 좋아요 2억5천개 이상인 백종민 이사는 글로벌 틱톡 크리에이터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하여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무자식 상팔자' 등의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업무 협약식은 숏폼 콘텐츠 기반의 SNS 플랫폼인 '틱톡'에서 'TS샴푸'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틱톡'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월간 사용자 수(MAU) 10억 명을 돌파한 인기 플랫폼이다. TS트릴리온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틱톡' 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해 국민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TS가드티마컬러마스크',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함께 TSG(TS GUARD) 브랜드를 통합했다. 이외에도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을 운영하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시장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숏폼 콘텐츠가 MZ 세대와 소통하는 하나의 창구가 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역시 '틱톡' 내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여 MZ 세대와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