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웹툰, BTS 등장 티저 영상 공개…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

뉴스1
원문보기

네이버웹툰, BTS 등장 티저 영상 공개…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

속보
李대통령 "대만 문제서 '하나의 중국' 존중 변함 없어"
네이버웹툰, 방탄소년단과 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네이버웹툰 제공)© 뉴스1

네이버웹툰, 방탄소년단과 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네이버웹툰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네이버웹툰과 하이브가 2022년 1월15일 방탄소년단(BTS)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웹툰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네이버웹툰은 '슈퍼캐스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진, 슈가의 영상을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했다.

네이버웹툰의 슈퍼캐스팅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IP를 웹툰이나 웹소설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11월 첫 번째 협업 파트너인 DC코믹스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를 선보인 바 있다.

네이버웹툰은 지난 8월 하이브와의 협력을 발표하며 방탄소년단 IP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방안을 공개했다.

양사가 슈퍼캐스팅을 통해 선보이는 '세븐 페이츠: 착호'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다.

스토리는 웹툰과 웹소설로 제작돼 오는 1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이날 티저 영상으로 공개한 진, 슈가에 이어 다른 멤버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웹툰 측은 "내년 1월14일까지 이벤트 웹툰 '슈퍼캐스팅: BTS'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 컷과 스페셜 컷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leejh@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