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틱톡의 새 주인 찾기

윗유 크리에이터 꼰야, ‘틱톡 뮤직 나이트 아시아’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윗유(witU)는 소속 크리에이터 꼰야(@kkonya_tv)가 크리에이터 최초로 글로벌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개최하는 ‘틱톡 뮤직 나이트 아시아 #2021 리와인드’(#2021 Rewind)에 출연한다고 17일 밝혔다.

‘틱톡 뮤직 나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지원한다는 목적으로 틱톡이 기획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다.

46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윗유의 대표 크리에이터 꼰야는 17일 오후 8시 30분 ‘틱톡 뮤직 나이트’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이날 꼰야는 ‘2021년을 되감기한다’는 뜻의 ‘#2021 리와인드’ 콘셉트에 맞게 올 한 해를 돌아볼 수 있는 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꼰야는 주로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노래와 댄스 콘텐츠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면서 틱톡 내에서 탄탄한 팬덤을 보유했다는 점에서 이번 행사에 초청 받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꼰야는 “평소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는데 ‘틱톡 뮤직 나이트’를 통해 다양한 나라의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꼰야’만의 이야기를 재치 있는 콘텐츠로 녹여내면서 더 많은 팬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