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건국대학교 MBA, '인사조직·노사 MBA' 프로그램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KU MBA·원장 김광수)은 미국 경영교육 인증기관인 AACSB로부터의 국제인증 획득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글로벌 스탠더드 MBA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4차 산업혁명으로 새로운 경영 및 업무 방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디지털 혁신 역량을 겸비한 글로벌 및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운영하는 3개 프로그램중 하나는 네트워크 조직의 확산에 따른 자율성과 협업이 중시되는 상황에서 전략적 사고와 리더십, 인사조직 전문지식을 겸비한 차세대 리더 양성을 목표로 최근 신설된 국내 유일의 '인사조직·노사 MBA' 프로그램이다.

또한 글로벌 전문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경영 전반에 대한 이론 및 실무능력을 겸비한 핵심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Konkuk MBA'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혁신리더 육성을 목표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특화된 프로그램인 'Digital Transformation MBA'를 운영 중이다.

권기욱 인사조직·노사 MBA 주임교수는 "건국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사조직 전문지식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인사조직·노사 MBA’ 프로그램도 국내 최초로 개설하였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글로벌 스탠더드 MBA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현재 2022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접수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