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규혁♥' 손담비, 공개열애 안했으면 어쩔 뻔…이런 것까지도 '하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최근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인 IHQ 이규혁 감독과 열애를 인정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핑크빛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의 볶음밥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유튜브 업데이트가 안돼서 팬분들이 많이 기다리시는거 너무 잘 알고 있어요"라며 "내부사정이 있어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곧 찾아뵐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어떤 거 할까요? 많이 올려주세요. 즐거운 월요일 맛점하세요"라고 적었다.

그가 최근 열애를 시작한 만큼, 데이트가 담긴 콘텐츠 요청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하트 모양의 볶음밥이 손담비의 행복한 마음을 표현해준 듯해 눈길을 끈다.

손담비와 이규혁 감독은 지난 2일 각자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손담비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 씨가 이규혁 감독과 만남을 갖고 있다. 친구로 오랜 기간 알고 지내다가 교제를 시작한 지 3개월 정도 됐다"고 했다. 이어 손담비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손담비는 2007년 '크라이 아이'로 데뷔한 가수로, '미쳤어', '토요일 밤에'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스타다. 2009년부터 배우로 전향해 '빛과 그림자', '미세스캅2',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활약 중이다. 현재는 IHQ 예능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MC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