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 귀공자 비주얼로 여심 저격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TS 멤버들의 새 영상이 공개됐다.

그중 뷔는 살짝 컬이 있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한 브라운 계열의 쓰리피스 착장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Variety) 선정 '올해의 음반(Record of the Year)'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2021 히트메이커(Hitmakers)' 시상식에서 2021년 글로벌 메가 히트송 'Butter'로 '올해의 음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019 히트메이커'에서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으로 선정된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버라이어티에 감사한다. 'Butter'는 우리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는 곡이다. 팬데믹 상황에서 잠시 멈춰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많은 이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Butter'를 준비했다. 이 곡은 우리로 하여금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즐기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이정표가 됐다. 최근 2년 동안 소망했던 대면 콘서트를 막 마쳤는데, 이것이 우리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사진 =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