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설강화' 정해인X지수, 포스터 촬영 메이킹 영상 공개..훈훈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정해인과 지수의 눈빛 연기가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18일(토) 첫방송을 앞두고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는 고뇌하는 눈빛의 정해인, 애수 어린 표정의 지수로 화제가 된 캐릭터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재독교포 출신의 명문대 대학원생 임수호 역을 맡은 정해인이 편안한 포즈와 부드러운 미소로 훈훈함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어 다른 컷이 진행되며 분위기는 반전됐다. 가죽 재킷을 입은 정해인은 고뇌가 담긴 진한 눈빛으로 촬영에 집중하며 강렬한 남성미를 느끼게 했다. 촬영이 끝남과 동시에 그는 다시 정해인만의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돌아와, 완벽해 보이지만 복잡한 사연을 지닌 임수호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호수여대 영문과 신입생 은영로 역을 맡은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수는 밝은 미소로 발랄하고 귀여운 영로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고, 여대 신입생다운 상큼함까지 담아냈다. 하지만, 이어진 컷에서는 미소보다는 아련함과 애절함이 느껴지는 표정연기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지하고 애수어린 눈빛과 표정은 지수의 캐릭터 포스터에 그대로 담겨, 시청자들에게 ‘설강화’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했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지수 분)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정해인과 지수가 수호와 영로로 완벽하게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는 12월 18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끝)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