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송혜교·장기용→박효주까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SNS 10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SNS 팔로워가 10만명을 돌파했다./제공=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SNS 팔로워가 10만명을 돌파했다.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극 중 사랑에 빠지는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 최희서(황치숙 역)와 김주헌(석도훈 역)은 물론 송혜교·최희서·박효주(전미숙 역)의 워맨스, 장기용·김주헌의 브로맨스, 박효주와 윤나무(곽수호 역)의 현실 부부 케미 등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반응이다.

배우들의 이 같은 케미스트리와 팀워크는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 전 오픈된 공식 SNS에는 티저·포스터·예고편 등이 순차적으로 게재됐다. 특히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다양한 비하인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의 내용을 보여주는 촬영 현장 스틸 외에도 배우들의 친분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사진을 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30일 현재 공식 SNS 계정 팔로워 수도 10만을 돌파한 상황이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