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현장 사진 공개…팬들 선물에 뭉클 "항상 최선을 다할 것"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희재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김희재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재는 최근 진행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김희재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된 희랑별의 첫 서포트는 도시락과 간식, 커피차를 정성을 다해 준비해 지금부터 쇼타임팀에 선물해 준 것이다. 데뷔 후 첫 서포트를 받은 김희재는 공식팬카페 희랑별에게 진심어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김희재의 공식팬카페 희랑별은 최근 직접 촬영장에 도시락과 간식, 커피차를 보내며 김희재의 첫 배우 도전을 응원했다. 팬클럽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되는 드라마 촬영장 수칙을 준수하며 도시락 등을 전달하기 위해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등 정성 어린 응원을 보냈다.

김희재 또한 팬들의 마음에 몇번이고 고맙다는 인사를 보내며 팬들을 위한 인증샷을 정성껏 촬영해 공개했다. 김희재는 “첫 드라마 도전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찰복을 입은 김희재는 이제 물씬 배우 분위기가 나 김희재와 많이 닮았다는 극중 캐릭터 막내 이용렬 순경 역할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형민 감독을 비롯한 촬영 스태프들도 추운 날씨에 직접 방문해 든든함을 선물해 준 팬클럽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