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뷔, 믿고보는 국가대표 미남의 광고 메이킹..'광고 천재'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국가대표 비주얼,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중인 신한카드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한pLay] 드디어 공개! 신한플레이 X BTS 메이킹 필름도 pLay를 멈추지마!’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뷔는 살짝 컬이 있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한 브라운 계열의 쓰리피스 착장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금융 광고에 딱 알맞는 지적이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인 뷔의 모습은 깊은 신뢰감을 안겼다.

뷔는 국가대표 미남의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가 집중도를 높였다. 또 뷔의 얼굴이 화면 가득 클로즈업되는 순간에는 눈을 뗄 수 없었고, 카메라 각도와 상관없이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는 놀라움 그 자체였다. 또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어 보이는 미소는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조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뷔의 이목구비와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 여유로운 연기와 애티튜드는 안정감을 안기며 광고 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또 촬영 도중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애교 넘치는 눈웃음은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진지하게 자신을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포착돼 팬들에게 또 다른 설렘을 안겼다. 뷔는 매 광고마다 콘셉트에 따라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해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팬들은 태형이 얼굴이 신뢰감 그 자체. 금융광고는 역시 신뢰감이지”, “눈빛만 마주쳐도 시선 제압하는 아우라 최고”, “뷔는 얼굴, 분위기, 능력 모두 갖췄다”, “장난치다가도 모니터링할 때 진지해지는거 너무 설레”, “당장 신한카드 신청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