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송해 '라디오스타' 출연…'암벽여제' 김자인 '맘마미안' 게스트
'싱어게인2', K팝 플랫폼 '유니버스'에 채널 개설
채널 IHQ 신규 예능 '주주총회' |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IHQ 새 예능 '주주총회', 내달 24일 첫 방송 = 채널 IHQ 신규 예능 '주주총회'가 다음 달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의 제목은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 술을 나누는 모임이라는 의미로 배우 이종혁, 개그맨 장동민,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취중토크'를 나누는 모습을 담는다.
이들은 또 매주 술과 안주를 좋아하는 손님을 초대해 술 게임, 음주 문화, 술을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다양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내달 24일 채널 IHQ서 첫 방송.
MBC TV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방송인 송해 |
▲ '국민MC' 송해, MBC '라디오스타' 특별출연 = '국민MC' 송해가 MBC TV 간판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송해는 배우 김영옥, 박소담, 가수 정동원,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출연하는 24일 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나서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배우 김영옥과의 무반주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해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예능에 출연한 김자인 |
▲ '암벽 여제' 김자인, '맘마미안' 게스트 = 스포츠클라이밍 선수 김자인이 MBC에브리원 새 예능 '맘마미안'에 출연한다.
2004년 아시아 스포츠클라이밍 선수권대회 최연소 우승, 아시아선수권대회 최다우승, 스포츠클라이밍 세계 선수권대회 한국인 최초 우승 등의 기록을 세우며 '암벽 여제'로 불리는 김자인은 방송에서 어머니의 손맛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셰프들이 만든 음식 사이에서 어머니의 손맛을 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내달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JTBC '싱어게인2'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채널 개설 |
▲ '싱어게인2',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채널 개설 = JT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2-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이 엔씨소프트의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채널을 개설한다.
JTBC스튜디오는 24일 유니버스 내에 '싱어게인2' 전용 '플래닛'을 오픈하고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 6일 첫 방송을 앞둔 '싱어게인2'는 무대에 오르는 것이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게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취지로 기획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한 시즌 1에서는 이승윤이 우승을 차지했다.
stop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