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LA 한복판서 '버터' 깜짝 공연…팬들 환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 '제임스 코든쇼' 출연 앞서 '횡단보도 콘서트' 촬영

연합뉴스

방탄소년단이 LA 시내에서 '버터' 깜짝 공연하는 장면
[트위터 게시물 동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2년 만의 대면 콘서트를 열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방문 중인 방탄소년단(BTS)이 시내 중심가에서 예고없이 콘서트를 열었다.

23일(현지시간) 미국 CBS 방송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따르면 BTS는 LA 중심가 도로 한복판에 등장했다.

BTS는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10주 정상을 차지한 히트곡 '버터'를 부르며 춤을 췄다. BTS가 깜짝 공연을 펼친 곳은 LA 방송국 시설이 모여있는 텔레비전 시티 인근 도로였다.

연합뉴스

방탄소년단 '횡단보도 콘서트' 한 장면
[제임스 코든쇼 트위터 동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제임스 코든쇼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S가 오늘 밤 쇼에 앞서 믿을 수 없는 '횡단보도 콘서트'(Crosswalk Concert)를 열었다"며 "곧 방송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플래시몹 스타일의 화려한 BTS 오락거리가 사람들의 발걸음과 차를 멈추게 했다"고 전했다.

소셜미디어에는 팬들의 목격담을 담은 동영상이 올라왔다. 팬들은 '버터' 노래를 따라부르며 환호성을 질렀다.

한 팬은 "BTS가 바로 우리 앞에서 길거리 버터 공연을 펼쳤다"며 감격해 우는 모양의 이모지를 트위터에 올렸다.

BTS가 출연한 제임스 코든쇼는 미국 동부 시간 기준 24일 0시 37분(한국시간 24일 낮 2시37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된다.

BTS는 제임스 코든쇼에서 인터뷰를 하고 '퍼미션 투 댄스' 무대를 꾸민다.

BTS는 지난해 11월에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상으로 인터뷰하고, 한국에서 촬영한 '라이프 고스 온'과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선보였다.

jamin7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