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황교안 "부정선거 방지·박근혜 석방운동 나설 것"

연합뉴스 이은정
원문보기

황교안 "부정선거 방지·박근혜 석방운동 나설 것"

속보
멕시코 남동부에서 241명 태운 열차 탈선사고 ..여러 명 갇혀 부상
황교안, '부정선거방지국민연합' 발족 선언(서울=연합뉴스)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부정선거방지국민연합' 발족 선언을 하고 있다. 2021.11.18 [국회사진기자단] uwg806@yna.co.kr

황교안, '부정선거방지국민연합' 발족 선언
(서울=연합뉴스)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부정선거방지국민연합' 발족 선언을 하고 있다. 2021.11.18 [국회사진기자단] uwg806@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는 18일 범국민 시민단체 '부정선거 방지 국민연합'을 발족하고 박근혜 전 대통령 석방 운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황 전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우리가 방관하면 내년 대선, 국회의원 보궐선거, 지방선거에서 또다시 선거 공작 부정선거가 감행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4·15 총선에서 부정선거가 이뤄졌다고 주장하는 황 전 대표는 "지금 정치권은 기본 책무조차도 망각한 채 명확한 부정선거 증거들을 애써 외면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황 전 대표는 "우리가 힘을 모으면 조만간 박 전 대통령이 밝은 빛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as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