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우아!, 라이징 K팝 아티스트 선정…차세대 한류퀸 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woo!ah!(우아!)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woo!ah!(우아!)는 오는 1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컬처 팬 페어 : K-pop 스타 톡& 스테이지'에 참석한다.

'K-컬처 팬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하는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한국문화축제)'의 팬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떠오르는 K팝 아티스트이자 '차세대 한류 퀸'으로 선정된 woo!ah!(우아!)는 'K-pop 스타 톡&스테이지'에서 약 250여 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날 woo!ah!(우아!)는 팬들과 다채로운 게임을 함께 즐기고, 그동안 팬데믹의 영향으로 만날 수 없었던 팬들 앞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를 만나려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스타톡&스테이지' 사전 응모가 순식간에 마감됐다"라며 "멤버들도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굉장히 설레고 있다. '빛, 함께 빛나다'라는 이번 축제 슬로건처럼 woo!ah!(우아!)와 wow!(와우!)가 함께 빛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과 14일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열리는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1 GEE)'에 참여한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