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매력 가득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10일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버가부의 K-POP(케이팝) 메들리 커버 ‘카운트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버가부는 BTS(방탄소년단), Black Pink(블랙핑크), Stray Kids(스트레이키즈), 이달의 소녀(LOONA) 등 K-POP(케이팝)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이키즈의 ‘소리꾼’과 이달의 소녀 ‘PTT(Paint The Town)’ 커버에서 파워풀한 칼군무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버가부(bugAboo)는 BTS ‘Dynamite’(다이너마이트)와 블랙핑크 ‘Lovesick Girls’에선 상큼함과 동시에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 청량함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이어 버가부는 전소미의 ‘DUMB DUMB’(덤덤)을 통해 성숙한 모습과 반전 매력을 자랑했으며, 현아&던 ‘PING PONG’(핑퐁)에선 초연과 은채의 완벽 시너지와 ‘메인댄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데뷔곡 ‘bugAboo’(버가부)를 통해 유니크하고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사, 팔색조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날 버가부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완벽한 커버를 보여주는가 하면, 산뜻한 파스텔톤부터 걸크러시 뽐내는 슈트, 시크한 화이트&블랙톤의 의상 체인지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버가부는 3주 차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