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 日 K-POP 아이돌 인기랭킹 사이트 ‘네한’서 31주 연속 1위 등극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인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 일본의 K팝 아이돌 인기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의 K-POP 남성 아이돌랭킹’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뷔는 1만 9813표를 획득, 31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한국배우를 선정하는 '비한' 투표에서 뷔는 20대 배우 부문에서 장기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월 24일 온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성황리에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1년 만의 콘서트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새로운 투어의 시작을 알린 이날 콘서트는 전 세계 197개 국가 및 지역에서 관람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7~28일, 12월 1~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오프라인 공연을 개최, 새로운 투어 시리즈를 이어간다. 마지막 회차 공연(12월 2일)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예정이다.

사진 = 빅히트 뮤직-네한-비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