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지역 향토기업인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광산구에 프리미엄 스토어를 개점하고 지역민 소통강화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음식물처리기 경품 협찬으로 진행한다.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을 알리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소비자 주문확대와 연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광주공공배달앱 11월 경품 이벤트 홍보 배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행사기간은 8일부터 12월 7일까지다. 소비자는 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MS) 동의와 함께 광주시 매장 배달·픽업 주문시 경품 자동응모 된다. 주문 금액 및 횟수 제한없이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주문하면 더 높은 당첨기회를 제공한다.
12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2명에게 경품으로 '바이오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를 준다.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다.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출시 7개월만에 주문자수가 4배가량 증가했고, 7월 정식출시이후 꾸준히 2만5000건 이상 주문건수를 유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배달수요증가에 매출도 동반성장하면서 과도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민간배달앱과의 경쟁에서도 고정 소비자층을 확보했다라는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나성화 이사장은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기 위해선 소비자 프로모션 확대 및 가맹점 확대에 노력하겠다”며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해 선뜻 협찬해주신 지역 향토기업 캐리어에어컨 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