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가 세 번째 멤버 원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MZ세대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합류
[더팩트|원세나 기자]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완성형 '만능캐' 원영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영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영은 긴 생머리의 스타일링으로 마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을 드러내는가 하면, 흑백 사진을 통해선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원영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인 아우라를 선사하며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깊이 있는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브의 보컬로 합류하는 원영은 2004년생으로, 현재 뷰티와 패션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광고 모델부터 KBS 2TV '뮤직뱅크'의 37대 은행장으로 발탁되는 등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 번째 멤버까지 베일을 벗은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걸그룹으로,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표현할 계획이다. 팀명 아이브(IVE)는 'I HAVE = IVE'라는 의미로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답게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과 원영까지 공개한 아이브는 프로필 이미지 오픈만으로 K팝 팬들의 높은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어 완전체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