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지민, 프라다 200만원 신발 품절→머리부터 발끝까지 5개 품목 온라인 콘서트 '올킬' JIMIN POWER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온라인 콘서트의 착용 제품들을 연이어 품절시키며 NO.1 브랜드 파급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24일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탄탄한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낸 민소매 패션과 바디체인의 숨 막히는 섹시 블랙 수트,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 가사 '소복소복'을 연상시키는 모자와 화이트룩 등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연 이후 지민이 신은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의 200만 원 상당 부츠가 'FARFECH', 'LYST', 'TheDoubleF', 'MYTHERESA', 'CETTIRE', 'POSHMARK' 등 6개의 판매처에서 전 사이즈 품절 됐다.

어깨 견장과 소매의 그린 포인트가 지민의 하얗고 밝은 피부 톤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프랑스 브랜드 카사블랑카(Casablanca)의 재킷이 'FARFECH'에서, 디자이너 제품의 화이트 카고 팬츠는 'LYST'의 판매처에서 각각 완판을 기록했다.

우크라이나 브랜드 루슬란바진스키의 시어링 베이커 모자는 'FARFECH', 'LYST', 'MODESENS', 'MODES', 'GLAMI' 등 5개의 웹사이트에서 품절, 모자 장식 또한 'KINDAL'에서 전량 소진되는 등 다수의 품목을 품절시키며 연이어 기록적 판매량을 올렸다.

지민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4개월 연속 1위의 신기록 보유자로, 잠실 주경기장을 온전히 장악하는 올해 단 한 번의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무대 천재'의 위엄을 떨치며 명실상부 최정상 톱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지민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