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안보현 "'마이 네임' 넷플릭스 3위, 감개무량…'오징어 게임' 큰 힘 받았다" (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안보현이 '마이 네임' 공개 소감을 전했다.

안보현은 25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감독 김진민)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안보현은 '마이 네임'에서 마약수사대 형사이자 지우(한소희 분)의 파트너 전필도 역을 연기했다.

이날 안보현은 '마이 네임' 공개 후 주변의 반응을 언급하며 "저도 너무나 감개무량한 느낌이 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징어 게임'의 큰 힘을 받은 것 같아서 (넷플릭스 전 세계 순위) 3위까지 갈 수 있던 것 같다. 사실 많은 분들이 재밌게 봐주시고 지인들도 넷플릭스 가입해서 봐주고 평가를 해주시니까 좋더라"고 웃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기억에 남는 반응은, 제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범죄를 일으키는 사고뭉치였지 않나. 그래서 형사 역할이 안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마이 네임'에서 생각보다 형사처럼 잘 보였다는 말들이 있었다. 감사하더라"고 덧붙였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