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2am,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MV 티저 공개…김소현 출연

매일경제 김나영
원문보기

2am,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MV 티저 공개…김소현 출연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체 한빛나노 기립완료…최종기능 점검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am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발라드 21 가을/겨울)의 첫 번째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가 진 기차역 플랫폼 안, 내리는 빗소리에 기대어 눈물을 참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떨리는 눈빛과 살짝 깨무는 입술 등 세밀한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짧은 시간임에도 감정에 완벽히 몰입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긴 여운을 안겼다.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문화창고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문화창고


이와 함께 2am의 신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의 음원이 일부 공개, '보내고 나서야 이렇게 울고 있어'라는 감성적인 노랫말에 멤버 조권의 담담한 듯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소현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8년만으로, 2am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 낸 신곡과 김소현의 탄탄한 연기력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2am은 내달 1일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을 발표한다.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장르들로 꽉 채운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한다.


그간 2am은 '이 노래'를 시작으로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지금까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발라드곡들을 발표해 온 만큼 신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인다.

새 미니앨범은 2am과 인연이 깊은 방시혁과 박진영이 더블 타이틀곡을 선물한 데 이어 SCORE, Megatone, 홍지상, 이우민, KZ, 전다운, 아르마딜로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작곡진이 총출동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2am의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