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1박2일 4' 하차한 김선호 지우기…통편집·단체샷에만 등장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1박2일'이 사생활 문제가 알려진 김선호 분량을 편집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근 '1박2일' 시즌4 고정 출연자였던 김선호는 최근 사생활 문제가 불거지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앞서 제작진은 김선호 하차 소식과 함께 이미 촬영한 분량에서는 김선호의 등장을 최소화할 것이며, 향후 녹화는 5인 체제로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 김선호 분량은 모두 편집됐다. 그는 단체전, 게임 설명 등에 쓰인 풀샷에만 등장했다. 게임 미션은 물론 저녁 식사와 멤버들의 공조 관계가 드러나는 장면에서도 편집됐다.

갯벌 여행을 앞두고 2명씩 팀을 짠 가운데 문세윤과 김선호가 '중간즈' 팀을 이뤘으나 이들의 분량은 편집됐다. 다음주에는 전남 순천 갯벌 여행이 그려진다.

한편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B씨는 자신은 K씨와 교제했던 전 여자친구라며, K씨가 낙태를 종용하고 혼인빙자 뒤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K씨가 배우 김선호로 지목된 가운데, 김선호는 지난 20일 오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낙태 종용 의혹 등에 대해선 구체적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등의 표현으로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김선호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후 스케줄을 취소했으며, '1박2일' 뿐만 아니라 차기작으로 선택한 영화 '2시의 데이트' '도그 데이즈'에서도 하차했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