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시크릿넘버 디타, 'Fire Saturday' 티저 속 걸어 다니는 인형..6人 개별 티저 공개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디타가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릿넘버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디타는 마지막 개별 티저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사진 속 디타는 레트로 풍의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드러낸다.

영상에서도 디타의 인형 같은 미모가 돋보인다. 화려한 의상을 소화한 디타는 스포츠카를 탄 채 시크함을 보여주는가하면, 어깨를 흔들며 사랑스러움을 선사한다.

시크릿넘버는 수담부터 레아, 주, 민지, 진희, 디타까지 멤버들의 개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Fire Saturday'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레트로 콘셉트와 신나는 사운드가 예고된 가운데 새 멤버 주와 민지까지 합류해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슈퍼 루키'로 떠오른 시크릿넘버는 약 11개월 만의 신보로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며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