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의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OST상 수상 관련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21일 영탁의 인스타그램에는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OST상 수상 감사 메시지가 게재됐다.
그는 “오늘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한류드라마 OST상 수상과 함께 꼰대라떼 , 오케이 두 곡으로 축하공연을 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음악의 시작이 OST였기에 감회가 새로운 하루입니다”라며 감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탁는 “내사람들 정말 감사하고 좋은 드라마에 ost로 참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으며, “내일은 세상에 하나뿐인 치킨을 맛보러 갑니다. 조만간 또 만나요”라는 메시지로 글을 마쳤다.
이러한 그의 수상 인증 메시지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성제)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시상식을 10월 21일(목) 상암 MBC 공개홀에서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은 10월 21일(목) 오후 5시에 MBC와 온라인 플랫폼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특히, 올해 시상식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국내외 수상자 일부만 참석하는 등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과 함께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무관중, 비대면 시상식으로 진행했다.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