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익명글 파악 중' 김선호 소속사, SNS 업로드 "김지원 축하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김선호 소속사가 공식 SNS에 게시물을 올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인스타그램에 "2021년 10월 19일 김지원 배우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지원의 사진을 올렸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요즘 높은 인기를 모으며 활동 중인 K배우에게 결혼을 전제로 낙태를 강요당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왔다.

K배우가 김선호로 추정된 뒤에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을 유지한 바 있다.

이틀 뒤인 19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면서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런 가운데 소속사 SNS에 올라온 게시물에 이목이 집중됐다.

소속사는 "#2021년 #10월19일 #생일 #축하 #생일 축하합니다 #HappyBirthday #Birthday #HBD #Actor #배우 #솔트엔터테인먼트 #솔트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배우 김지원의 생일을 알리고 축하했다.

사진= 솔트엔터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