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전소민이 천만뷰를 돌파한 배우 하석진과의 키스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19일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하 ‘옥문아들’)은 ‘전소민의 키스신 영상이 무려 천만 뷰 조회수 달성?! 솔직담백한 그녀의 썰풀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희수’의 주연 전소민, 박성훈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극중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 황주은, 고태훈 역을 각각 맡았다.
이날 MC 송은이는 지난 2016년 방영한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하석진과 전소민의 키스신을 언급하며 “키스신이 천만 뷰가 넘었다”고 말했다.
전소민은 “저도 깜짝 놀랐다”면서 천만 뷰를 돌파한 이유에 대해 “로맨틱하게 보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다.
전소민은 또 “키스신에는 여러 가지 화면 상 예뻐 보이는 행동이 있다”면서 “고개를 꺾는 각도, 키스신이 예뻐보이는 각도를 잘 이용하면 (결과물이 잘 나온다)”며 각도를 잘 활용해 예쁜 키스신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전소민은 드라마 ‘희수’에서 박성훈과는 키스신이 없냐는 질문에 “사이가 안 좋은 부부 역할이라 없다”고 단호히 답해 웃음을 안겼다.
'상식 문제아들’이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 토크쇼 ‘옥문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KBS2 '옥문아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