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 사생활 논란 여파?…신민아, '갯마을 차차차' 인터뷰 돌연 연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신민아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후 예정됐던 인터뷰를 연기했다.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스포티비뉴스에 "19일 진행 예정이었던 신민아 배우의 인터뷰는 회사 내부 상황으로 인해 연기됐다"고 전했다.

신민아는 당초 19일 '갯마을 차차차'와 관련된 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전날 늦은 오후 돌연 연기 소식을 알렸다. 추후 인터뷰 날짜도 명확히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신민아가 급히 인터뷰를 미루게 된 배경에는 극 중 상대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종영 인터뷰 특성상 상대 배우와의 호흡 등을 언급할 수밖에 없고, 특히나 '갯마을 차차차'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신민아와 김선호의 뛰어난 케미스트리가 꼽혔던 바다. 이에 신민아가 큰 부담을 느낀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지난 17일 김선호는 전 연인 A씨에게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A씨는 "소중한 아기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되었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그러나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A씨의 폭로가 이뤄진 당일인 17일, 논란이 불거진 18일 양일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그리고 19일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뒤늦게 입장을 밝혔다. 이러한 김선호 측의 늑장 대응에 신민아가 애꿎은 피해를 입은 셈이다.

김선호 역시 20일 '갯마을 차차차'와 관련된 인터뷰를 앞두고 있다. 현재까지 인터뷰의 변동 사항에 대한 고지는 전혀 없는 가운데, 김선호가 예정대로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