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슈가 리믹스 버전, ‘My Universe’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콜드플레이(Coldplay)와 방탄소년단이 화제의 싱글 ‘My Universe’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리믹스한 ‘My Universe’는 두 팀이 최근 뉴욕에서 만났을 때 리믹스 작업이 논의됐다고. 슈가는 이번 리믹스에 대해 “어릴적 부터 좋아했던 콜드플레이와 협업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리믹스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My Universe’는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인 “핫100(Hot 100)”에서 두 팀의 합작으로는 처음으로 1위를 기록하는 역사를 썼으며, 디지털 송 세일즈(Digital Song Sales), 핫 록 & 얼터너티브 송(Hot Rock & Alternative Songs)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콜라보레이션으로 빌보드 “핫 100” 1위로 데뷔한 영국 최초의 밴드가 되었다.

싱글 ‘My Universe’는 지난 금요일에 발매된 콜드플레이의 새 앨범 'The Music Of The Spheres'의 수록곡이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오는 10월 22일에 미국 시애틀의 클라이메이트 플레지 아레나(Climate Pledge Arena)에서 첫번째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아마존 뮤직, 아마존 프라임과 트위치를 통해 전 세계에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