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이예준, 감성 발라드 신곡 '그리워 그리워' 26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예준이 '그리워 그리워'로 겨울의 시작을 알린다.

이예준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리워 그리워'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그리워 그리워'는 한 남자를 향한 여자의 진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예준의 섬세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화려하면서도 온몸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 위에서 폭발적으로 펼쳐져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월 V.O.S의 원곡을 재해석한 '다시 만날까 봐 (Prod. V.O.S)'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했던 이예준이 다시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을 들고 돌아온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이예준은 파워풀한 고음에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까지 갖춘 완성형 보컬이자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발라더 중 한 명이다. 그동안 선보인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나가' 등을 통해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가 현재도 음원 차트 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면서 그 실력과 저력을 인정 받았다.

올 가을에도 감성을 넘어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이예준의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이예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