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방탄소년단 정국 ,드러머 아우라에 빠진 팬심 홀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범접불가한 남신 포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홀렸다.

최근 휠라 코리아는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Create Your Winter' 2021년 휠라 겨울 컬렉션 모델 방탄소년단 화보의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현란하고 역동적이게 드럼 연주를 하는 '드러머'로 변신한 모습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드럼을 강하게 내리치면서 여심 홀릭 아우라를 한껏 내뿜으며 정면을 향해 마력의 눈맞춤을 해 치명적인 심쿵함을 안겼다.

이어서 정국은 목을 뒤로 젖혀 돌리며 눈을 감고 섹시한 무드와 돋보이는 촉촉한 입술로 퇴폐미를 한껏 풍겼다.

더불어 콘셉트에 흠뻑 취한 정국의 내면 연기와 분위기 연출력, BGM 등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감탄을 자아내게 했고 눈호강을 제대로 선사했다.

이를 본 팬들은 "체대오빠+음대오빠 조합 찢었다" "위험하고 치명적인 남자" "광고 내내 얼굴 공격 심하다 심해" "드러머꾹 꾹간지 그 자체" "여기서도 드럼을 친다고 정국이" "전정국 비주얼~ 살아있는 조각상이 따로 없다 감탄사 터져" "드러머 정국♥호흡 곤란 심장 박동 급상승" "비주얼 눈빛 아우라 드럼까지 퍼펙트 가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