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영화 '파워 오브 도그' 등 6편 극장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제인 캠피온 감독의 '파워 오브 도그' 등 넷플릭스 영화 6편이 극장에서도 관객을 만난다.

연합뉴스

극장에서 개봉하는 넷플릭스 영화
[CG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GV는 '더 하더 데이 폴'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넷플릭스 영화 6편을 차례로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서부 영화 '더 하더 데이 폴'은 숙적 루퍼스 벅이 출소한 사실을 알게 된 서부의 무법자 냇 러브가 미뤄뒀던 복수를 마무리하기 위해 흩어졌던 팀을 모아 그의 뒤를 추격하며 벌어지는 활극을 담았다.

뮤지션 제임스 새뮤얼의 연출 데뷔작으로, 제작에도 참여한 힙합 뮤지션 제이 Z가 음악을 맡았다.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뮤지컬 영화 '틱, 틱… 붐!'과 베네치아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파워 오브 도그', 샌드라 불럭 주연의 '언포기버블'은 다음 달 개봉할 예정이다.

12월에는 베네치아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받은 이탈리아 거장 파올로 소렌티노의 신작 '신의 손'과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메릴 스트리프, 케이트 블란쳇, 티모테 샬라메 등이 출연하는 '돈 룩 업'이 기다리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 극장 개봉을 기념해 원하는 영화를 2편부터 6편까지 선택해 관람할 수 있는 할인 패키지도 선보인다.

CGV는 봉준호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옥자'(2017)의 극장 동시 상영 논란 이후 3년 만인 지난해 11월 처음으로 넷플릭스 영화 '힐빌리의 노래'를 상영한 바 있다. 이후 지난 8월 '승리호' 등 넷플릭스의 한국 영화 7편을 상영하는 특별전을 개최했다.

심준범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침체한 국내 영화산업과 극장에 활력을 주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며 "넷플릭스 영화뿐 아니라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발굴해 더욱 풍성한 라인업으로 관객이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mih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