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음중' 에스파, 'Savage'로 컴백과 동시에 1위 "마이, 고맙고 사랑해♥"(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음중' 캡처



[헤럴드POP=임의정 기자]에스파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Red Velvet)의 '퀸덤(Queendom)', 에스파(aespa)의 'Savage', 있지(ITZY) 'LOCO'가 10월 셋째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에스파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에스파 멤버 카리나는 "이렇게 직접 상받는게 처음인데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수만 선생님 감사드리고 많이 도와주신 SM 직원 분들, 스태프 언니분들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닝닝은 "제일 사랑하는 마이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며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하며 인사했다.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Savage'는 강렬한 어택감의 드럼, 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무대 위에서 에스파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포인트 안무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휘했다. 또 독특한 콘셉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골든차일드는 완벽한 수트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여유로운 춤선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감탄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있지는 중독적인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몽환적인 조명 아래에서 화려한 스타일링과 아리따운 미모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동해, aespa, 영재, WOODZ(조승연), 원호, 노라조, 골든차일드, ATEEZ(에이티즈), 조유리, ITZY, AB6IX, CRAVITY, 트라이비(TRI.BE), LIGHTSUM, 이승윤, 박성연, 방과후 설렘 3학년 X 1학년 X 4학년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