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의 숲 속 생활을 엿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더숲 BTS> 시즌2 15일부터 매주 금

뷔, 열애설 곤혹치르기도


한겨레

제이티비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은 숲 속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낼까?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인더숲 비티에스(BTS)> 시즌2가 15일 밤 9시부터 매주 금요일 <제이티비시>(JTBC)에서 방송한다.

<인더숲>은 멤버들이 숲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담는다. 시즌1은 2020년 8~10월 8부작으로 방영했다.

시즌1 때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관심을 끌었는데, 시즌2에서는 더 여유로워졌다. 23일 공개한 티저 영상을 보면,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웃음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멤버마다 자기만의 방식으로 쉬는 모습도 보여준다. 방탄소년단은 소속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예능 <달려라 방탄>으로 평소 팬들에게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왔다.

한편, 멤버 뷔는 지난 13일 지인과 전시회에 갔다가 열애설에 휘말리는 곤혹을 치렀다.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하루사이 온라인이 떠들썩했다. 뷔도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채널에 “한심해. ‘욱’ 부르고 싶다”는 글을 올려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욱’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로, “거짓도 진실이 돼” 등의 가사가 포함되어 있다.

남지은 기자 myviollet@hani.co.kr

벗 덕분에 쓴 기사입니다. 후원회원 ‘벗’ 되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언론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주식 후원’으로 벗이 되어주세요!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