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방송 조작 의혹

'국민가수' 국악소녀 이소원 부터 '프듀' 피해자 김국헌까지...'반가운 등장'(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이소원, 지세희, 김국헌 등이 무대를 찢었다.

14일 밤 10시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중등부, 고등부, 타장르부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중등부 참가자들 가운데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국악소녀 이소원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트롯2' 당시 초등부였던 이소원이 어느덧 중학생이 된 것이다. 이소원은 "초등부 딱지 떼고 중학생 국악소녀로 돌아온 이소원이다"고 소개 후 김윤아의 '야상곡'을 선곡한 이소원은 올하트를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박선주는 "국악 창법으로 하느냐, 본인의 노래를 찾아가고 있는가를 봤을 때 장르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본인의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다는 게 이소원에게 굉장히 큰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극찬했다.

백지영 역시 "한국적인 정서의 보컬을 들을 때 한국 사람으로서 감정이 몇 배가 더 된다는 걸 느꼈다"면서 "이소원의 노래를 들으면서 왠지 애국심이 생긴다"라고 말했다. 신지도 "2절 부터 깊이가 있어졌다는 느낌이 빡 왔다"고 했다.

다양한 출연자들의 매력이 돋보였던 중등부, 고등부 무대가 끝나고 타오디션부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보이스 코리아1' 출신 지세희가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지세희는 "저를 잊으셨을까봐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서 나오게 됐다"며 "10년 정도 된 것 같다"고 했다.

백지영은 날씬해진 지세희를 보더니 "살이 그냥 빠진 정도가 아니라 그냥 사람이 한명 빠져 나온 것 아니냐"며 놀랐다. 이에 지세희는 "그때 100kg가 넘었었다"며 "45kg 정도 빼고 건강해진 모습으로 노래 부르고 싶어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지세희는 쥬얼리의 'Superstar'를 선곡해 올하트를 받았다. 백지영은 "목소리 톤이 약간 바뀌었다"며 "살이 빠지면서 훨씬 청량감이 생겼다"고 했다. 이에 지세희는 "예전에 결승전에서 웃으면서 노래했더니 웃는 게 이쁘다고 말씀해주신 기억이 아직도 있어 웃으면서 노래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 김국헌은 "오디션에서 여러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국헌은 "몇 개월 동안 과거에 갇혀 살았다"며 "제가 좋아하던 춤, 노래 다 포기하고 다른 걸 하고 살려고 했는데 아직도 이걸 너무 좋아하는구나 생각해서 다시 도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국헌의 선곡은 태양의 '나만 바라봐'였다. 하지만 결과는 7하트로 예비합격이었다. 백지영은 "이 무대가 김국헌 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보면서 좀 떨렸다"며 "노래를 정말 잘하는 친구인데 이 무대에서 노래만 보여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이 들었고 질주본능을 응원하고 결과를 떠나 좋은 만남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응원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지금 있는 회사 이전에 같이 연습을 했다"며 "원래 춤을 아예 못추던 친구였는데 정말 열정 많고 노력 많이 하는 친구다"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