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지민 팬클럽, 아티스트 생일 기념 부산타워서 조명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생일(10월 13일)을 맞아 부산의 랜드마크인 부산 타워에 특별 조명쇼가 펼쳐진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대형 팬베이스 '지민바 차이나'는 최근 지민의 27세 생일 서포트 PART 20. LIGHT OF SETTING SUN’를 발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민의 생일인 1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조명쇼는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의 ‘HAPPY JIMIN DAY’라는 문구가 높이 120M의 부산 타워 전체를 뒤덮는다”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민바 차이나는 “이 조명쇼가 펼쳐지는 부산 타워의 빛이 지민처럼 빛이 잘 드는 등대가 되길 바란다”라는 바람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부산타워는 용두산 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높이 120M로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지민이 부산에서 추억이 있는 장소인 용두산 공원을 추천했기 때문에 선택했다”라며 장소 선정에 이유에 대해 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콘서트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1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에 "오는 10월 24일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사진 = 지민 팬클럽-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