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미주 보물, 엄마가 선물한 커플링? "데뷔 하고 나서 혼자 살아"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미주 보물, 엄마가 선물한 커플링? "데뷔 하고 나서 혼자 살아" [TV캡처]

서울흐림 / 0.2 °
미주 / 사진=MBC 놀면 뭐하니?

미주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이미주가 엄마가 선물한 커플링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의 보물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미주의 보물 찾기를 시작했다. 하하는 작은 상자 안에 든 커플링 발견하고 관심을 보였다. 신봉선은 미주의 반지를 알아보며 "백퍼다. 지난 주에 이 반지 꼈잖아"라며 "딸들이 졸업하면 엄마가 반지를 선물한다"고 확신했다.

미주는 결국 이를 인정했다. 미주는 "데뷔를 하고 나서 혼자 살았다"며 "엄마가 분신처럼 지니라고 반지를 선물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그럴 거면 나도 사연 있는 보물로 갖고 올 걸"이라며 후회하는 듯 말했다. 이에 정준하는 "예능 20년 차면 큰 그림을 못 그리냐"고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