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복면가왕' 로열패밀리는 윤형빈♥정경미 "미안하고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복면가왕' 로열패밀리 정체는 윤형빈, 정경미 부부였다.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 대전 특집이 진행됐다.

조이뉴스24

'복면가왕' 로열패밀리 정체는 윤형빈, 정경미 부부였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열 패밀리'와 '형제의 난'이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을 펼친 가운데, '형제의 난'이 압도적인 표로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로열 패밀리'의 정체는 결혼 9년차이자 개그맨 9호 부부인 윤형빈 정경미 부부였다.

김성주는 "두 분이 오늘 목표는 가왕이었다"라며 "윤형빈은 부뚜막 고양이(양요섭)가 입었던 옷을 입고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형빈은 "(양요섭 무대가) 너무 멋있어서 그 옷을 입고 그 노래(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부르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정경미는 '2006년 9월 21일'로 개사를 한 것에 대해 "우리가 처음 연애를 시작한 날"이라며 "저는 기억했지만 윤형빈은 기억하지 못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경미는 신봉선이 오작교 역할을 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윤형빈은 정경미에게 "막내까지 자야 연습을 하는데 쉽지 않았다"라며 "아내가 육아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이런 고생을 했구나' 싶어서 미안하고 고마웠다. 육아를 같이하며 예쁘게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