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뷔, 기품이 넘치는 한복 패션으로 여심 저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BTS 뷔, 기품이 넘치는 한복 패션으로 여심 저격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기품이 있는 한복 패션으로 추석 인사를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지난 19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한복을 착용하고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그중에서도 뷔는 격조 높은 사대부 집안의 도령 같은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해한 폭의 동양화 같은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하얀 배경에 기품 있는 옅은 에메랄드 빛 한복을 착용한 뷔는 은은한 색채와 대비되는 짙은 흑발과 화려한 이목구비로 아름다움의 화룡점정을 이끌어냈다.

뷔는 앞서 "한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선정되기도 할 정도로 평소 아름다운 동양의 미와 조각상 같은 수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는 동서양의 미를 한곳에 모아 놓은 조화로운 미모로 시선을 끌어왔다.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뷔의 모습에 팬들은 "역시 한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다운 옷빨", "동양적이면서도 서양적인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결정체", "명절에 친척들에게 사랑받을 스타일", "이런 친척 있음 매일 명절이길 바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