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슈주 이특, 롤모델 누구길래…"따라하려다 그릇 안돼 포기"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자신의 롤모델을 언급했다.

20일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은날~ 롤모델♥"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이특이 누군가와 나눈 문자의 일부가 담겼다. 이특은 "네 형님!!!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다 그러겠지만 다 형님이 롤모델이라 저도 그랬거든요. 존경합니당 형님~"이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상대방은 "고마워 특아 너의 성실함과 재능이 더욱더 빛날거야 해피 추석~"이라고 화답했다. 그러자 이특은 "네 형님 오래오래 살아남겠습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이특의 롤모델이 누구일지 추측을 쏟아냈다. 일각에서 국민MC 유재석일 것 같다는 의견이 등장한 가운데,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나한테 보낸 메세지였지 이거. 갑자기 형님이라고 해서 놀랐잖아~ 데헷"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특은 답글을 통해 "그분이셔 내가따라할려다가 그릇이 안되서 포기한 y"라고 롤모델의 이니셜을 언급하며 "진짜 대단.."이라고 재차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특은 현재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6', 채널S '위대한 집쿡연구소', SKY채널 '캔디싱어즈' 등에 출연 중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특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