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아델♥리치 폴, 공개열애 시작..45kg 감량 커플샷 '눈부셔'(종합)[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세계적인 팝가수 아델이 새 남자친구를 공식화했다.

아델은 19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살 연상의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과 함께 다정히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화려한 원피스와 벨벳 턱시도로 드레스업하고 나란히 머리를 맞댄 채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아델은 어깨 바깥에 흰색 오버레이가 있는 검은색 스키아파렐리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45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델의 미모가 돋보인다.

아델은 사진과 함께 '빨간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OSEN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월 열린 NBA 파이널 5차전에서 함께 앉아 경기를 직관하고 있는 것이 목격돼 처음으로 데이트 소문을 불러일으켰다. 여러 소식통들은 이후 페이지식스에 "그들은 분명히 사귀고 있다"라고 전했던 바다.

그 이후에도 두 사람은 친구들과 저녁을 먹는 모습이 목격되는 등 비교적 편안하게 핑크빛 데이트를 이어갔다.

OSEN

아델은 과거 사이먼 코넥키와 결혼했다가 지난 3월 이혼 절차를 마무리 했다. 두 사람은 8세 아들 안젤로에 대한 법적·신체적 양육권을 공동으로 갖고 양육하는 것에 동의했다.

/nyc@osen.co.kr

[사진] 아델 인스타그램(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