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송소식] MBC 새 토크쇼 '그림맛집 미알랭' 27일 첫 방송

연합뉴스 박소연
원문보기

[방송소식] MBC 새 토크쇼 '그림맛집 미알랭' 27일 첫 방송

속보
트럼프 "푸틴-젤렌스키 함께할 시점…안 그러면 멍청한 것"
곽선영-최대훈-김나연, '보통의 재화' 주연·김희애-김우빈, '트렌비' 모델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MBC 새 토크쇼 '그림맛집 미알랭' 27일 첫 방송 = MBC TV는 새 예능 프로그램 '그림맛집 미술 알고 먹을랭'(이하 '미알랭')을 오는 27일 처음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알랭'은 명화와 요리를 결합한 토크쇼로 붐, 김민경, 유병재, 이창용 도슨트, 과학자 임두원, 박준우 셰프가 출연한다.

오는 2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 곽선영-최대훈-김나연, '보통의 재화' 주연 = 배우 곽선영, 최대훈, 김나연이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단막극 '보통의 재화'의 주연으로 낙점됐다.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통의 재화'는 남들보다 성실하게 살아왔지만 어느 날 갑자기 공황장애 진단까지 받은 김재화(곽선영 분)가 인생의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곽선영은 불운의 아이콘 김재화를, 최대훈은 김재화 담당 정신과 전문의 최병모를, 김나연은 어른인 척하는 여중생 안희정을 연기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 김희애-김우빈, '트렌비' 브랜드 모델 = 배우 김희애와 김우빈이 쇼핑 플랫폼 트렌비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트렌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트렌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트렌비 박경훈 대표는 "김희애와 김우빈이 명품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배우들이기에 온라인 명품 시장을 이끄는 트렌비의 리더십을 보여주기에 적합한 모델이라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